2012년 2월 8일 수요일

2012 - 존 쿠삭, 아만다 피트(수정)


게시자 temp_1

2012 (2009) - 존 쿠삭, 아만다 피트, 치웨텔 에지오포

그들이 경고한 마지막 날이 온다!

고대 마야 문명에서부터 끊임없이 회자되어 온 인류 멸망. 2012년, 저명한 과학자들은 오랜 연구 끝에 실제로 멸망의 시기가 다가오고 있음을 감지하고 각국 정부에 이 사실을 알린다. 그리고 곧 고대인들의 예언대로 전세계 곳곳에서는 지진, 화산폭발, 거대한 해일 등 각종 자연 재해들이 발생해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최후의 순간이 도래한다. 한편, 두 아이와 함께 가족 여행을 즐기던 잭슨 커티스(존 쿠삭)는 인류 멸망을 대비하기 위해 진행해 오던 정부의 비밀 계획을 알게 되는데... 과연 잭슨이 알아차린 정부의 비밀 계획은 무엇인가? 2012년, 인류는 이대로 멸망하고 말 것인가?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빅히트작 <인디펜던스 데이>를 시작으로, <투모로우>, 그리고 흥행에는 실패했던 <고질라> 등을 통해 블록버스터 재난 영화 전문 감독이라는 호칭을 듣게 된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제작비 2억 5천만불의 대규모 재난 영화. 이번 대작의 출연진으로는, <1408>, <화성 아이, 지구 아빠>의 존 쿠색이 주인공 잭슨 역을 맡았고, <화성아이, 지구아빠>, <엑스파일: 나는 믿고 싶다>의 아만다 피트가 잭슨의 전부인 케이트 역을 연기했으며, <인사이드 맨>, <아메리칸 갱스터>의 치웨텔 에지오포, <미션 임파서블 2>, <행복을 찾아서>의 탠디 뉴턴, <삼총사>, <프로스트/닉슨>의 올리버 플랫, <베이비 마마>, <마이클 클라이턴>의 톰 맥카시, <리썰 웨폰>시리즈, <쏘우>의 대니 글로버, <세미-프로>, <좀비랜드>의 우디 하렐슨 등이 공연하고 있다. 북미 개봉에선 첫 주 3,404개 극장으로부터 주말 3일동안 6,524만불의 화끈한 수입을 벌어들이며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. 지진과 해일, 화산폭발, 유람선 전복, 건물 붕괴 등 재난영화의 모든 장면들을 구현한 종합선물세트.


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메가비디오 영상은 프리미엄이 아닌 무료 이용자일 경우 한 번 볼 때
 
72분 까지만 재생됩니다.

한시간 정도 기다리면 다시 72분 동안 보실 수 있습니다.
메가 끈기지 않고 보는 방법

1. 재생한다음 버퍼링이 가기 시작하면 보시지 마지고 멈쳐두세요.
2. 버퍼링이 100%까지 가시면 인터넷 File(파일)로 가서 "Work Offline" 을 누르세요.
3. 오프라인으로 영화를 봅니다. 오프라인이기 때문에 인터넷은 안됍니다(이미 버퍼링 해놓은것만 볼수있어요).
조금 귀찮지만 좋은방법이에요.
즐감하세요 ^^

홈페이지에서도 게시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[바로가기]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