투 아이즈 2010 - 이자벨 스토켈, 샬롯 아놀디, 헤드윅 미니스, 바리 아츠마
- 시놉시스 - "쉿! 너에게만 말해줄게. 우린 비밀이 있어" 외로움이 낳은 공포의 서스펜스가 당신을 전율케한다
평범한 한 가 족, 비밀의 저택으로 초대받다 아빠와 엄마, 딸 리사. 겉보기에 남들과 다를 바 없는 평범한 세 가 족은 어느 날 외할머니의 죽음을 듣게 되고, 곳곳에 엄마의 추억이 묻어있는 외할머니의 대저택으로 이사 오게 된다. 맞벌이로 바쁜 엄마, 아빠 때문에 늘 외로운 9살 리사는 낯선 환경 속에서 점점 더 불안함을 감추지 못하지만 가 족 누구도 그녀를 진정으로 이해해주지 못한다.
죽은 영혼과 친구하지 마라 그러던 중 리사는 대저택의 어두운 구석에 사는 새로운 친구를 만나게 된다. 새 친구는 바로 9살 때 죽은 엄마의 쌍둥이 여동생 카렌의 영혼. 카렌은 리사에게 엄마의 비밀을 하나씩 알려준다. 엄마가 독을 먹여 자기를 살해했다는 사실과 리사가 카렌을 닮아 미워한다는 것을…
네 엄마가 날 죽였어... 엄마의 비밀 일기장을 찾아낸 리사는 이 말이 모두 사실임을 알게 되고 딸의 말을 믿지 않던 아빠까지도 아내가 엄청난 비밀을 숨기고 있다고 믿게 된다. 급기야 리사가 카렌의 복수에 동참하게 되면서 이 비밀스런 가 족은 점점 더 파국으로 치닫게 되는데…
|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