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년 2월 9일 목요일

웨딩드레스 2010 - 송윤아,김향기,이기우,김명국,전미선,김여진


게시자 Hans

감독 권형진
출연 송윤아 김향기

영화 '시크릿'을 올리면서 업로드 후속작은 아마도 '웨딩드레스'가 될 듯 하다고 말씀 드린 적 있죠?
김향기양이 이 영화를 그나마 살렸습니다.

'아빠가 여자를 좋아해'와 비교를 해본다면 아역배우의 연기도 작품의 흥행과 평가에 얼마나 크게 작용할 수 있는지 보여준다고 할까요...
웨딩드레스 후속으로 업로드 할 작품은 아마도 '아빠가 여자를 좋아해'가 될 것 같습니다.

한국영화 화제작들 일찍 만나게 되어서 좋긴 한데...
관객들에게 외면당하지 않고 작품성/완성도를 인정받아 극장에서 좀 더 오랫동안 상영되면서 선전해주길 바라는 마음도...
마음 한 켠에 자리잡고 있습니다.

그런 의미에서 '하모니''페어 러브'는 웹하드나 토렌트에서 좀 뒤늦게 발견하게 되기를....


(웨딩 드레스) | 아직은 엄마를 보내고 싶지 않아요 | 엄마 지금처럼만 나랑 있으면 안돼?

미안해, 우리 아가.. 엄마가 먼저 가서, 너무 미안해.

 세 상에서 젤 예쁜 내 보물 소라, 엄마는 소라에게 해주고 싶은 게 너무 많아. 우리 소라 좋아하는 게임기, 장난감도 많이 많이 사주고 싶어. 비 오는 날, 우산 잊고 가도 젖지 않게 엄마가 데리러 갈게 친구랑 싸우면 엄마가 멋있는 생일파티 열어줄 테니, 화해해. 멋지게 발레 하는 우리 소라 공연도 찾아가고, 소풍 가는 날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김밥도 싸줄게.

 해주고 싶은 건 너무 많은데, 시간이 너무 없다. 그래도 엄마가 제일 잘하고, 꼭 주고 싶었던 한 가지는 해주고 싶어. 소라를 위해 엄마가 만든 세상에 단 하나뿐인 웨딩드레스. 이 드레스 입은 우리 딸 꼭 보고 싶었는데…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가 될 우리 소라랑 함께하지 못해서 엄마가 너무 미안해. 사랑한다. 소라야.














홈페이지에서도 게시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[바로가기]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